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를 해결하는 현금화 방법은 다른 명칭으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요.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소액결제 정책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 뿐 아니라 결제대행사 정책도 사용 불가에 걸려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현재도 많이 변한 정책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사고 없이 결제를 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단골 고객님들께서 매달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다양한 결제수단과 데이터를 결합하여 "금융 허브"로 도약한다고 해당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합니다.

신용카드 미납시 신용이 악화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는 통신사에서 정해준 한도와 결제대행사의 한도가 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